※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-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-

작성자 에드클로젯(ip:)

작성일 2021-05-19 19:28:49

조회 8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■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, 바코드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 CJ 대한통운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.


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 여유있게 오후 8~9시 이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